‘동부권을 발전시킬 새 시대 새 인물’

안성시 2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백승기 도의원 후보

본인소개

 저는 안성 죽산면에서 태어나서 죽산초, 죽산중, 죽산상업고등학교를 졸업은 안성 동부권의 아들입니다. 넉넉하지 못한 가정형편으로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신문 배달을 했으며 고등학교 시절에 총학생회장을 했습니다.

 육군 병장으로 만기제대와 함께 현대전자 구매부에 6간 근무를 하였습니다.

 그 후 개인사업을 하던 중 귀향을 하면서 ‘한국상사’라는 개인사업을 13년간 운영하였습니다. 사업을 통해 뛰어난 친화력과 원만한 대인관계로 다양한 주민자치 활동과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백전백승”이라는 슬로건으로 첫번째로 출마한 2018년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의원선거 제2선거구 도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원 4년 동안 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안성의 농업과 축산업이 공존할 수 있는 도농복합도시로 가는 주춧돌을 놓았다고 자부 합니다.

 안성시민들이 한 번 더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부름을 주시면 경기도 농업과 안성시 농업과 축산업을 지키기 위해 농정해양위원회에서 계속된 활동을 펼쳐 안성시의 산적한 민원을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백전백승” 백승기를 안성 동부권과 안성 시내권의 심부름꾼으로 뽑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마동기?

 농정해양위 부위원장 백승기가 4년간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보고, 느끼고, 깨우친 많은 현안문제들을 임기 4년에 해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도의회로 보내주십시오. 오직 일로 말하고 능력으로 실천하겠습니다. 실타래처럼 얽혀있는 안성시 지역 현안과 문제를 잘 챙기고 해결하고 더 행복한 안성!! 더 도약하는 안성!! 을 만들겠습니다.

 

본인의 강점은?

 4년 동안 의정활동으로 경기도청 공무원 조직과 소통하며, 폭넓은 인적자원과 풍부한 경험으 로 대화와 소통하는 민원해결사로서 시민여러분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 달려갈 준비가 되 어 있습니다. 언제나 시민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강력한 추진력과 현장에서 뛰는 도의원!! 겸손한 자세로 시민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역점적으로 추진할 공약 5가지?

△아양지구 중·고등학교 설립 및 이전추진 △경기복지재단 조기이전 및 착공 △동부권 문화 체육 복합시설 건립 △냄새 없는 축산분뇨처리장 설치 및 공원 조성 △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저상버스도입, 발달장애인 24시간 돌봄서비스 지원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