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동부권을 만들겠습니다”

안성시 2선거구 국민의힘 박명수 후보

출마동기

 젊음과 모든 열정을 바친 동부권이 상수원보호구역 등 여러 제약으로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항상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도시행정 경험으로 각종 규제를 완화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과 유망한 기업을 유치해 낙후된 동부권에 개발과 천혜의 자연 환경을 만들어 발전하는 동부권을 만들기 위해 출마를 했습니다.

 

본인이 당선되어야 할 이유?

 농사꾼의 아들로 태어나 꿈을 키운 곳이 안성이며, 또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아이들을 키울 때도 아낌없이 내준 곳이 바로 나의 고향 안성입니다.

 저는 1980년 12월 5일 뜻한바있어 공직에 입문한 뒤 일죽면장, 안성3동장, 신도시개발과장, 도시정책과장 재임 시 안성발전 계획을 수립, 집행한 경험을 갖고 있는 도시행정 전문가입니다.

 도의회에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안성발전 계획을 수립, 경기도장기 발전 계획에 반영해 국도비를 체계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 새로운 안성, 동부권을 새롭게 바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필승전략

 동부권 새로운 변화가 매우 중요합니다. 동부권에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기업을 유치하는 것 마인드가 없으면 힘듭니다. 또한 악취 없는 축산단지를 조성해 도농상생 도시로 새상하는 것 신도시를 만드는 것도 경험과 역량이 뒷받침되어야 하고 정부의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새로운 정부와 김학용 국회의원과 원탑이 되어 저는 추진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

 저는 안성이 키운 도시행정 전문가로 축적된 경험과 추진력으로 새로운 동부권을 만들어 나갈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먼저 36년의 도시행정 경험으로 안성의 동서 불균형을 바로잡고 새로운 동부권을 만들기 위해 중첩된 규제를 바로잡아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사통오달의 교통망이 확충된 신도시를 조성, 동부권의 자존심을 지키고 나아가 안성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동부권 시민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살기 좋은 동부권을 만들겠습니다.

 

역점적으로 추진할 공약5가지

△아양택지개발구역, 재래시장에 주차타워 설치 △산업단지 조성 △동부권 각종 규제 완화, 동부권 거점 신도시 개발 △친환경 축산 단지 조성 △38국도 혼잡구간 대체 우회도로 개설 △금광호수, 용설호수 관광단지 조성 △체육공원 조성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