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기 도의원 후보 출정식

“안성시내권, 동부권지역의 현안 문제 해결하기 위해 출마했다”
도정경험 바탕으로 재선 도전, 낙후된 동부권 새 활력 불어넣을 의지와 포부 밝혀

 백승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의원선거 안성제2선거구(안성1·2동, 금광면, 보개면, 서운면, 일죽면, 삼죽면, 죽산면) 후보가 20일 죽산면 중부새마을금고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출정식에서 백승기 후보는 “태어나고 자란 죽산등 낙후된 동부권 발전을 위해 산적한 현안들과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다”라면서 “4년 동안 농정해양위 부위원장으로 경기도 공무원과 폭넓은 의사소통을 통해 안성시의 도약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었다” 라면서 “재선을 통해 농정해양위 위원장을 맡으면 더욱더 많은 예산과 사업권을 안성시로 가져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백승기 후보는 “오직 도약하는 안성시를 생각하는 굳은 다짐을 시민여러분께 거짓없이 모두 보여드리겠다” 라면서 “일잘하는 도의원, 한다면 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낙후된 동부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봉업사지 국가사적지지정으로 죽주산성과 칠장사까지 관광벨트로 연결, 활성화 시키고, 동부권 지역주민들의 지속가능하며 균등하고 형평성 있는 행복한 삶을 위하여 문화체육복합시설 건립을 공약으로 내새웠다

 이날 출범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윤종군) 소속 당내 인사들과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및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민주당 후보들이 대거 참석을 했고 많은 시민들과 지지자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는 죽산 원로 선배인 윤민용, 죽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양승덕 회장, 김홍근 전의원, 한택희 안성JC역대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백승기후보의 출정식을 축하했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조례와 안성시 예산확보 등 초선으로 힘든 일을 많이 했다 재선하여 더 나은 안성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라며 백승기 도의원후보를 꼭 다시 경기도의회로 보내줄 것을 시민들께 당부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안성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오랜시간동안 안성시를 침체시킨 보수정당에게 또다시 안성시를 맡길 수 없다”라며 민주당 원팀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