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지역 첫 번째나눔명문기업 탄생

㈜이텍솔루션,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안성시가 관내 위치한 ㈜이텍솔루션이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안성지역 첫 번째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날 가입식은 김보라 안성시장, 이정현 ㈜이텍솔루션 대표, 최은숙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소재 유휴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공급업체인 ㈜이텍솔루션이 기부를 약정한 1억원은 안성시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현 ㈜이텍솔루션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통해 더욱 지역과 상생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오늘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최은숙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해주신 ㈜이텍솔루션에 감사드린다.”며 “경기사랑의열매는 기업사회공헌의 전문 파트너로서 체계적인 복지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에서 대한민국의 나눔을 이끄는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해 기쁘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시민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안성시에서도 복지행정을 살뜰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