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마춤한우회 회장 이·취임식 거행

김학범 회장 이임, 9대 안태호 회장 취임

 고품질 한우 산업 육성의 산실인 안성마춤한우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오전 안성마춤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도·시의원, 김형수 농협안성시지부장, 축산단체장과 안성마춤한우회 임원진과 회원들 300여명이 참석한 대성황 속에서 7·8대 회장으로 축산업 발전과 최고 한우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해 남다른 열정으로 많은 업적을 남긴 김학범 회장이 이임하고 9대 안태호 회장이 참석자 모두의 환영 속에 취임했다.

 안태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안성마춤한우회 9대 회장으로서 맡겨진 사명과 회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위치에서 한우 농가들의 근심 걱정을 덜어낼 수 있도록 열심히 땀 흘리겠다는 아주 소박한 꿈과 각오를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서두를 꺼낸 후 “그동안 역대 회장들이 이룩한 높은 업적을 바탕으로 오로지 한우 산업과 안성마춤한우회, 그리고 안성마춤갤러리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김보라 시장과 안정열 의장은 축사를 통해 “사료 값과 사양 기자재 급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한우의 명작 안성마춤 한우를 생산하고 있는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박수를 보낸다”면서 “안성마춤 한우의 명성은 항상 엄격한 관리와 우량 한우를 생산한다는 자신감과 끝까지 책임지는 정신이 함께 하기 때문에 안성마춤 한우가 명품으로 국민적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면서 “앞으로 더욱 더 좋은 품질로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최고 한우를 생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공회원에 대한 시상식에 이어 안태호 회장을 중심으로 김보라 시장, 안정열 의장 등 내빈이 함께 명품 한우 생산과 한우회 발전을 굳게 다짐했다.

 한편 안성마춤한우회 현 임원은 △회장 안태호 △부회장 공지석 최요선 △감사 박상승 홍인의 △이사 조응래 황규연 홍길선 조오장 윤영근 임진수 이상원 △사무국장 홍석봉 씨 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