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안신문 제33주년 축하 메시지>

안성발전 길잡이와 정의사회 파수꾼으로 참언론 역할 최선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우리 안성의 변화는 지역신문에 가장 잘 담깁니다. 그래서 안성시민이 ‘민안신문’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이렇게 우리 지역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온 민안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33년 동안 지역과 언론 발전에 남다른 열정으로 헌신 노력해왔던, 민안신문 정수인 대표님을 비롯한 민안신문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민안신문은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발 빠른 정보 제공과 공정한 보도, 소통의 활성화라는 미디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심도 있는 현안 분석과 건전한 비평, 미래지향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더군다나 대면과 비대면 소통이 공존하는 요즈음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에 언론사는 사실 보도뿐만 아니라, 사실에 대한 평가나 비판에 있어 올바른 방향성과 책임성을 더욱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민안신문 또한 그 중심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보도와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전하는 안성 시민의 대변자로서, 안성 발전의 길잡이로서, 그리고 정의사회를 지켜가는 파수꾼으로서 참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민안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축하드리며, 민안신문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