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안성지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 방문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 프로그램 관찰, 공헌활동 중요성 인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 지난 24일 대한한돈협회 안성지부 박석식 지부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임원들과 함께 방문했고, 한길복지재단에서는 한창섭 이사장과 한길마을 한미화 원장 등 관계자들이 방문단을 따뜻하게 맞이했다.

 방문단은 한길복지재단의 산하기관인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한길마을과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 한길학교를 둘러본 뒤 주요 연혁과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 프로그램과 활동들에 대해 살펴보았다.

 그동안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한길마을 거주인들에게 양질의 고기를 제공하고, 외식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박석식 지부장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는 한길복지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안성한돈협회도 앞으로 사회복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창섭 이사장은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는 박석식 지부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 후 “보내주시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 설립,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의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한돈협회 안성지부와 지난 2018년 업무협약(MOU)를 맺어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