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사무처 의정활동 홍보실적 평가

농림수산전문위원실 최우수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전문위원실을 201년 의정활동 홍보 종합평가 최우수부서로 선정,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농림수산전문위원실은 1년 동안 사이버 종합관찰제 게시건수가 보도자료 제공설명, 홈페이지 자료 등록 실적 등에서 종합점수 648점을 획득해 도의회사무처 11전문위원실 중에서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었다.

 경기도의회 전문위원실은 상임위원회 의정활동 상황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보도 자료를 언론에 적극 제공해 도정발전을 위해 땀 흘리는 도의원의 참모습을 도민들에게 전달해 왔다는 것이다.

 도의회 사무처는 해마다 부서별 사무처 직원별 의정활동 홍보평가를 분기별로 실시해 우수 부서와 우수 직원을 선정 격려하고 연말 우수부서 의장표창과 우수 직원 국내 연수 우선 선발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