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사기 생활체조 ‘안성마춤생활체조’ 3위 입상

높은 기량으로 안성을 빛낸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야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조경기대회가 지난 4일 경기도 생활체육회 주최, 과천시생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경기도생활체조연합회 공동 주관으로 과천시민회관대강당에서 성황리 거행됐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생활체조경기대회는 도내에서 26개 팀이 출전해 평소 갈고 다듬은 멋진 경연으로 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안성에서는 안성마춤생활체조팀이 출전해 환상에 가까운 춤 솜씨로 관중들을 사로잡았으며 경기 내내 관중들의 갈채를 받았다.

 심사결과 안성마춤생활체조팀이 아깝게 3위로 입상을 해 출전선수들은 물론 관중들을 허탈케 했다. 심사위원으로부터 지역 지자체의 관심이 높은 점수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된 출전선수들은 안타까운 마음으로 귀향할 수밖에 없었다.

 ‘안성마춤생활체조는 강사 조명옥, 고성애 요가 김경애 외등 22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관리업무는 담당하고 서원미씨가 경기력 향상을 휘해 열심히 뒷받침 해왔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