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

입상자에 ‘상금’ 듬뿍

 안성시는 지난 1일부터 101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시 홍보 블로그 대회는 안성시가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과 안성시의 놀거리, 먹을거리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이해 마련한 행사로 블로그의 파워에 대거 예산대비 놓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로그 대회 참가를 원하는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gooroo21@korea.kr)로 제출한 뒤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이나 안성시의 명소, 맛집, 행사 등에 관한 홍보글을 최소 5건 이상을 본인 블로그에 게재하여 제목을 안성맛집’, ‘안성명소처럼 안성으로 시작해야 한다.

 참가신청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www.anseong.go.kr)나 안성시기관 블로그 안성e좋다’(네이버, 다음)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결과는 1030일 발표되며 최우수상 1명에 상금 100만원, 우수상 3명 각 70만원, 장려상 6명에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관계자는 블로그경진대회의 시상자를 추후 안성의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할 방침이라며 많은 참여를 요망했다.

 한편 안성의 블로그 안성e좋다2009724일 개설 되었으며 올 821일 현재 누적 방문객수로 네이버에 997859, 다음에 229905건을 기록하고 있다.

과연 안성시가 특색사업으로 실시하는 홍보블로그 경진대회에 누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될까 궁금하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