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

입상자에 ‘상금’ 듬뿍

 안성시는 지난 1일부터 101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시 홍보 블로그 대회는 안성시가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과 안성시의 놀거리, 먹을거리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이해 마련한 행사로 블로그의 파워에 대거 예산대비 놓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로그 대회 참가를 원하는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gooroo21@korea.kr)로 제출한 뒤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이나 안성시의 명소, 맛집, 행사 등에 관한 홍보글을 최소 5건 이상을 본인 블로그에 게재하여 제목을 안성맛집’, ‘안성명소처럼 안성으로 시작해야 한다.

 참가신청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www.anseong.go.kr)나 안성시기관 블로그 안성e좋다’(네이버, 다음)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결과는 1030일 발표되며 최우수상 1명에 상금 100만원, 우수상 3명 각 70만원, 장려상 6명에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관계자는 블로그경진대회의 시상자를 추후 안성의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할 방침이라며 많은 참여를 요망했다.

 한편 안성의 블로그 안성e좋다2009724일 개설 되었으며 올 821일 현재 누적 방문객수로 네이버에 997859, 다음에 229905건을 기록하고 있다.

과연 안성시가 특색사업으로 실시하는 홍보블로그 경진대회에 누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될까 궁금하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입장문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2026년도 안성시 본예산과 관련해, 사태의 엄중함을 강조하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현재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의원들이 제출한 계수조정안이 접수된 상태라며, 예산안 전반에 대한 삭감 규모와 세부 사업 내용, 각 의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합리적인 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여유가 없는 상황임을 강조하며, 양당과 집행부가 책임 있는 자세로 조속히 협의에 나서 예산 논의에 속도를 내줄 것을 요청했다. 문제를 지적하는 데서 그칠 것이 아니라, 해법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가 즉각 시작돼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본예산 의결이 지연될 경우 안성시가 준예산 체제로 전환될 수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시민들의 불안과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준예산 체제는 행정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제약하고, 그 피해가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산은 정쟁의 대상이 아니라 시민의 삶과 직결된 공적 책임임을 강조하며, 안성시의회와 집행부 모두가 이 점을 깊이 인식하고 시민 앞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