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

입상자에 ‘상금’ 듬뿍

 안성시는 지난 1일부터 1014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성시 홍보 블로그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시 홍보 블로그 대회는 안성시가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과 안성시의 놀거리, 먹을거리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이해 마련한 행사로 블로그의 파워에 대거 예산대비 놓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로그 대회 참가를 원하는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gooroo21@korea.kr)로 제출한 뒤 ‘2012 안성세계민속축전이나 안성시의 명소, 맛집, 행사 등에 관한 홍보글을 최소 5건 이상을 본인 블로그에 게재하여 제목을 안성맛집’, ‘안성명소처럼 안성으로 시작해야 한다.

 참가신청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www.anseong.go.kr)나 안성시기관 블로그 안성e좋다’(네이버, 다음)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결과는 1030일 발표되며 최우수상 1명에 상금 100만원, 우수상 3명 각 70만원, 장려상 6명에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관계자는 블로그경진대회의 시상자를 추후 안성의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할 방침이라며 많은 참여를 요망했다.

 한편 안성의 블로그 안성e좋다2009724일 개설 되었으며 올 821일 현재 누적 방문객수로 네이버에 997859, 다음에 229905건을 기록하고 있다.

과연 안성시가 특색사업으로 실시하는 홍보블로그 경진대회에 누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될까 궁금하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