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읍 야외썰매장 개장

2월 23일까지 공도초교 부근

 공도읍체육회는 1월 5일부터 2월 23일까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의 썰매장을 공도초등학교 근처(공도읍 용두리 275- 106) 논 5천787㎡를 썰매장으로 조성해 49일간 운영한다.

 공도읍 야외썰매장은 시골스럽고 소박하게 꾸며진 자연친화적인 놀이공간으로 가까이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족이 함께 스케이트와 썰매타기를 즐길 수 있다.

 공도 야외 썰매장은 어른들은 어릴적 추억을  살릴 수 있는 추억의 놀이마당으로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세이하 아동의  우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해야

한다.  썰매 400개, 스케이트 80족이 준비되어 있어 현장에서 무료(스케이트는 1 시간 이후부터 1천원 부 과)로 대여할 수 있으며 개인이 스케이트를 가지고 와서 즐겨도 된다. 만약의 안전사고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공도읍 체육회 회원 등이 교대로 순찰하고 부대 시설로 남·여 간이 화장실이 있으며 찬바람을 피할 비닐하우 스, 휴게소에서는 떡볶이 어묵 등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별도의 인공장치 없이 자연상태로 얼려서 운영하므로 이용자들은 이용 전 날씨를 고려해 전화문의 (678-3604)후 이용하면 편리하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