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소방안전 총력

안성소방서 ‘안락한 명절보내기’ 앞장

 안성소방서(서장 임정호)는 설 연휴동안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1일부터 2주간을 ‘설 연휴 대비 소방안전 대책’ 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에는 시장, 대형 마트, 터미널 등에 대한 소방 특별 조사 및 전통시장에 대해 특별안전관리가 이뤄지며 23곳의 대형화재 취약대상을 소방간부들이 직접 방문해 관계자 안전교육과 자체 소방안전관리 실태를 파악한다는 것이다.

 안성소방서 임정호 서장은 “설 연휴 기간동안 철저 한 예방활동을 통해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 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