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안성교육 우리가 앞장선다

안성 교육지원청‘청렴교육’ 실시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신)은 지난 26일 안성시립도서관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일반직 공무원 110여명을 대상으로 일반직 공무원 청렴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일선학교에서 전반적인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일반직 공무원에게 행정실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공무원 행동 강령 위반 사례를 중심으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어 진행된 일반직 공무원의 청렴도 향상을 위한 포럼은 이광헌 경영지 원과장의 진행으로 학교 현장에서 가지고 있던 다 양한 청렴 향상에 대해 논의가 있었다.

 김영신 교육장은 격려사를 통해 “급변하는 교육 현장 일선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 준데 고맙게 생각한다.” 며 감사함을 전하고 “안성맞춤 혁신 교육의 기본을 바로 세우기 위해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풍토 조성에 노력해 줄 것” 을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