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병원을 찾을때 보건복지부 인증 마크 꼭 확인해야 전문적 치료가능
안성시민의 주치의로 역할과 사명을 다하고 있는 의료법인 청천의료재단 성요셉 병원이 인증 의료 기관으로선정되었다. 이는 평택·안성지역 전체 요양 병원 중 성요셉 병원이 유일하게 최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의료기관 인증이란 병원의 의료서비스 질과 환자의 안전을 국가에서 인증 하는 제도다.
성요셉 병원은 지난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전국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시행한 관리 능력 최고 병원 심사에서 성요셉 병원이 우수병원으로 평가되어 최고 점수인 1등급 요양병원으로 선정된 바있다. 2012년도 요양병원별 적정성 평가는 전국 937개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치료환경 부문과 진료 부문을 평가한 결과 1등급 112곳 중 성요셉 병원이 경기 남부지역에서 1등급 요양병원으로 선정됐다. 인증원 조사위원이 성요셉 병원에서 지난 10월 15일부터 2일간 정밀 심사한 결과 환자분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병원으로 뽑히기도 했다.
성요셉 병원은 2004년 12월 개원해 노인성 질환은 물론 특수 재활 치료와 성인병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최고 의료진과 간호진,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마친 재활치료사 또 케어복지사의 맞춤 치료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감동 의료서비스를 실천하면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환자의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한 병원구조, 최첨단 의료 시설,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편안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있다. 쾌적한 주변 환경속에 자리한 성요셉 병원은 요양과 재활치료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항상 환우를 소중한 가족의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고 있다. 성요셉 병원의 모 병원 역할을 하고 있는 안성성모병원과 의료 시스템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성
요셉 병원에는 내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한방과 등 5개과, 인기병상 179상 및 인공 신장실을운영하고 있다. 일본의 앞선 노인전문 의료원의 벤치마킹을 통한 시설 설비와 최신 장비를 갖춘 요양병원의 선두 주자로 10년간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성요셉 병원은 풍부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의료진과 간호사, 의료기사, 케어엔젤의 우수 의료진의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를 실행 하고 있다.
안성 성요셉 병원 관계자는 “건강의 기본은 마음입니다” 전제하고 “보지 않아도 알 수 있고,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게 사랑이라면 안성 성요셉 병원의 마음은 여러분을 향한 사랑입니다” 라면서 “고객의 빠르고 완벽한 치유를 위해 365일 언제나 변함 없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