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저소득층을 돕자’

희망배달마차 성황리 열려

 서운면(면장 유승덕)는 지난 22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 부설 안성시 기초푸드뱅크의 후원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희망배달마차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서운면 새마을부녀회와 서운면사무소에서 실시하는 나눔의 녹색장터와 함께 잉여식품 나눔사업인 안성시 기초푸드뱅크의 희망배달마 차 사업을 공동으로 주관해 면내 거주하는 저소득층 100여 명에게 21종의 식품 및 생필품(환산가격 8백 36만 5천 원 상당)을 무료로나눠주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운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진행됐는데 무더운 날씨에도 많은 봉사단과 지역 주민이 찾아와 큰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서운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에서 몸이 불편한 지역 어르신을 위해 후원물품을 직접 방문하는 배달봉사를 몸소 실천해 찬사를 받았다.

 희망 배달마차를 주최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자원을 발굴해 모든 저소득층에게 골고루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유승덕 면장은 “무더위 속 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후원해 준 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한 다” 며 “희망 배달마차가 더욱 활성화 되어 기초수급자 뿐만 아니라 차상위계층에게도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