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풍 안성휴게소(서울 방향)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다양한 전통놀이 이벤트를 통해 양띠해의 양 저금통 500개, 양 열쇠고리 500개, 물티슈 3천개 등의 많은 경품을 제공해 큰 인기를 받았다. 이 기간동안 안성 상휴게 소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전 고중희 서예가의 무료 가훈써주기, 민속놀이인 윷·팽이·제기·투혼· 굴렁쇠 등 전통놀이 체험, 한복입은 고객대상으로 우동 코너 50%할인과 판매 등과 푸짐한 경품으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의 높은 참여로 잔치분위기를 자아 냈다.
안성 상휴게소는 지난해 11월 28일 전문식당가의 한식당과 콩요리 전문점을 경인식약청으로 부터 식품의 안전한 공급과 판매를 확보하는 HACCP인증을 획득해 위생과 맛에서 고객에게 한층 더 신뢰를 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은 물론 이와함께 안성마춤 한우국밥과 곰탕 및 순두부 등 고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박우필 휴게소장은 “이용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서비스 제공으로 깨끗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게소를 만들기는 물론, 안성시와 테마파크 조성 및 정기적인 농·특산물 장터개설, 다양한 이벤트 등을 활성화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부와 로컬푸드 사용 등 새로운 휴게소 문화를 정착시켜 최고의 휴게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