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봄나들이 힐링 콘서트 개최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안성맞춤랜드에서

 안성시가 주최하는 봄나들이 힐링 콘서트가 오는 5 23() 저녁 730분에 안성맞춤랜드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안성시민이 가족들과 봄나들이 하듯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출연진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콘서트는 평양통일예술단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돌가수 달샤벳과 투포케이, 최진희, 박현빈, 김혜연, 서영은, 박정수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2시간 동안 공연을 펼친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구제역과 AI 발생으로 고생한 안성시민들을 위로하고 힐링할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화합의 장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