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공공부문 인적개발 우수기관’ 인증 영예

국립대학직원역량강화 최우수대학 선정, 정부인증 로고 사용 혜택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가 지난 20일 ‘2018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선정되어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2018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 사업’은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공동 주최한 것으로, 인적자원개발 및 인적자원관리의 모범적 기준을 달성한 우수 공공기관을 발굴하여 선정·인증하여 인적자원개발 투자 촉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6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제도다.

 한경대학교는 자체개발 직무교육과정 운영, 승진과 능력위주의 직원인사 운영지침, 우수 성과자 보상강화 등 직원역량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이에 따라 2017년 교육부에서 선정하는 ‘국립대학직원역량강화’ 사업에서 인사행정인프라, 교육훈련 등 모든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우수 대학에 선정된 바 있다. 

 함석동 사무국장은 “한경대학교는 올해 처음 신청했는데 이렇게 선정되어 뿌듯하다”며 “이는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해온 결과로 앞으로도 직원들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Best HRD우수기관의 모범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한경대학교는 이번 우수기관 선정에 따라 향후 3년간 정기근로감독면제와 Best HRD 정부인증로고 사용, 인증기관 간 상호협력 네트워크 활용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