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 영예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강화 공로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이 지난 28일 청주 오스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총회에서 봉사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김현기 회장은 “안정열 의장이 평소 지역사회와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왔으며, 특히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강화를 위해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므로 봉사대상자로 선정됐다”면서 시상과 함께 그동안의 업적과 노고를 치하했다.

 안정열 의장은 수상소감에서 “이 상은 본인 개인의 상이 아니라 늘 곁에서 응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온 시간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모든 공을 시민들에게 돌린 후 “앞으로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뛰겠다”라면서 “더 많은 조언과 아낌없는 응원”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새마을금고 불안정한 금융 환경 속 힘찬 도약
뿌리가 든든한 안성새마을금고 제48차 정기총회가 지난 7일 오전 11시부터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윤종군 국회의원과 내빈, 그리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 대성황 속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는 지난한해 계속되는 불황과 불안정한 금융 환경으로 많은 은행권이 어려운 상황을 맞고 있는 가운데 안성새마을금고가 회원들의 소중한 자산을 잘 지키고 키우는데 흔들림 없이 운영되고 있는 것에 고무된 회원들은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김재형 전무의 체계적인 사회 속에 계속된 총회에서 이용우 이사장은 “오늘 우리는 우리 금고의 마흔여덟번째 생일을 자축하고 새로운 설계를 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선언하고 “지난한해를 돌아보면 고물가와 그리고 불안정한 금융 환경으로 인해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녹록지 않았지만 이런 위기 속에서 우리 금고는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회원 여러분의 굳건한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자산 2,749억원 달성 이라는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평가하며 “이렇게 안정 속에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믿음 덕분”이라며 모든 공을 회원들에게 돌렸다. 이 이사장은 “올해 우리 금고는 자산 3,000억원 시대라는 새로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