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도서관 ‘발레교실Ⅱ’ 운영

주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2기 진행

 안성시립 일죽도서관에서는 1010일부터 1226일까지 매주 수요일 <발레교실>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올해 일죽도서관 특별강좌로 시작한 발레교실은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고, 그동안 도서관에서 진행하던 문화행사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신선함을 안겨줬다. 어린 시절 다양하게 접해본 경험들이 성장하면서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이번 발레교실도 기존에 운영됐던 시간과 마찬가지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는 5세에서 7세 유아프로그램(A), 오후 6시에는 초등학생 프로그램(B)으로 운영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일죽도서관(678-3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