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당왕지구, 주‧정차 단속 강력 시행

안성여고 앞 사거리부터 시작

 안성시가 당왕동 안성여고 앞 사거리에 불법 주정차 무인 단속 카메라를 설치,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안성여고 앞 사거리는 안성의료원 이전과 삼정 그린코아아파트 입주를 시작하면서, 불법 주정차 차량으로 인해 아파트 진출입 및 차량 통행 시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 교통 불편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구간이다.

 이에, 안성시는 불법 주정차로 인한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상습 주정차 구역에 무인 단속 카메라를 신규 설치하여 계도기간을 거쳐 본격적인 단속을 실시한다.

 단속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유예시간(점심122, 저녁68)을 제외하고 불법 주정차 위반 차량에 대해 단속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평택권 보건의료기관
평택진료권 지역책임의료기관인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병원장 임승관)은 지난 26일 ‘지역보건의료기관 전문가 역량강화 교육’과 ‘119call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김영은 물리치료사, 정재휴 작업치료사, 원종진 간호사의 강연으로 지역 내 보건․의료․복지기관 돌봄 전문 인력인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사회복지사 등을 대상으로 하였다. 교육 내용으로는 △낙상 예방을 위한 안전한 근력운동 △와상환자의 관절가동범위 운동법 △낙상방지를 위한 환경수정 및 일상생활 활동 교육 △보행보조기구 사용방법 △유치도뇨관 감염관리 △경장영양 감염관리 △호흡기구 감염관리 △기구관련 욕창 등이며, 이론과 실습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요양보호사는 “어르신이 쇼파에서 워커로 이동할 때 쇼파에 손잡이가 없어 직원들의 힘이 많이 들어가 근골격계 관련 통증이 있었는데, 워커를 발로 고정하고 워커 중앙을 잡고 어르신을 일으켜 세우는 등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하다.” 며 실습을 통한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다른 참여자는 “와상환자의 경우 어떻게 운동을 해드려야할지 몰랐는데, 와상환자도 운동을 할 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