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ex-나눔FOOD’사업 수익금 전액

㈜영풍, 안성상휴게소 사랑 나눔 후원물품 전달

 ㈜영풍, 안성상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가 지난 20일 안성시사 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과 함께 원곡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성요셉의 집, 리라아동복지관, 소망의 집을 방문해 사랑 나눔 후원물품(환가액 170만원)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한국도로공사 ‘ex-나눔FOOD’사업 수익금으로, 수도권본부 관내 휴게소(16개소)에서 판매하는 식사류 중 대표 메뉴 한 가지를 선정하고, 선정된 메뉴 판매금액의 일정비율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상생프로그램으로 모아진 후원금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안성상휴게소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소장은 “많지 않은 정성이지만, ex-나눔food사업으로 모아진 후원금으로 추운 겨울철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안성상휴게소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데 최선을 다해 나눔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한병용 회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와 휴게소 수익을 지역사회에 기부해 주신 안성휴게소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사랑 나눔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상휴게소 서울방향은 지역에 많은 봉사와 기부(저소득층 난방비지원, 사랑의 쌀 전달, 장학금 전달 등)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상휴게소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의학 폄훼하고 한의사 말살하려는 대한의사협회 산하단체 해체하라"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대한의사협회가 한의사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책임져야 할 정부가 나서 제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한의 진료를 선택하려는 국민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만큼, 일방적으로 타 직역을 비하하며 궁극적으론 국민의 건강권을 위협하는 단체를 더 이상 묵과해선 안 된다는 것. 국민동의청원에 올라온 대한의사협회 산하 한방대책특별위원회(이하 한특위) 해체에 관한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민건강을 돌보는 한의사의 활동을 제약하기 위한, 다른 이익집단엔 없는 단체로 조직적으로 한의사를 폄훼해 한의사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매해 거액의 예산을 배정받아 활동하고 있다.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초음파나 엑스레이 등을 한의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대법원의 승소판결이 내려지기도 하는 등 한의학의 현대화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치부하며, '한방 무당'이라는 조롱과 비하를 일삼는 데다, 단순한 선전전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반대하며, 초음파 의료기기업체가 한의사들에게 기계를 판매하지 않도록 갑질 행패를 부리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