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단 캐릭터 공모전’ 개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공단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을 대표할 캐릭터 공모전으로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가방법은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함께 출품작품을 전자우편(ish4109@asim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제안자 1명(제안상)에게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상과 시상금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선발된 캐릭터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대표 캐릭터로서 공단 홍보물, 행사, 캠페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및 제안 담당자(☎070-8856-2328)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염호기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과 인터뷰
“국민들께서 동참해주시는 ‘덕분에 챌린지’를 바라보는 의료진들은 무한한 응원과 용기를 받고 그 힘과 용기는 결국 국민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 나가자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의료진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국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염호기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 염 위원장은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전문적인 의견을 모아 대책본부 및 정부의 중앙대책본부, 질병관리본부, 총리실 등에 자문하고 국제적인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경기도내 31개 시·군 협의체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김숙자 회장, 이영호 군포신문 대표, 강명희 과천시대신문 대표, 김동인 시흥뉴스라인 대표 등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2차 유행에 대비할 방안과 성숙한 시민의식의 중요성 등과 관련하여 염호기 위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이해를 돕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소감 및 맡고 계신 역할은? 대한의사협회는 11만 의사를 대표하는 단체입니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