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단 캐릭터 공모전’ 개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공단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을 대표할 캐릭터 공모전으로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가방법은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함께 출품작품을 전자우편(ish4109@asim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제안자 1명(제안상)에게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상과 시상금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선발된 캐릭터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대표 캐릭터로서 공단 홍보물, 행사, 캠페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및 제안 담당자(☎070-8856-2328)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 안성시장 출마 공식 선언
“지금의 안성은 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준비된 시장으로 현 안성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진원 출마자는 안성 출생으로 30대 초반 사업을 시작해 안성로타리클럽 회장, 안성시야구협회장, 안성시새마을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활동해 왔다. 그는 “용인·평택·천안 등 인근 도시와 비교할 때 안성의 발전이 지연되고 있는 현실을 보며 그 원인과 대안을 꾸준히 고민해 왔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새마을회장 재임 당시 시민의식 개선을 목표로 ‘안성맞춤 맞이하기 운동’을 전개했으나, 사회단체장으로서의 한계를 절감했고, 이에 행정 책임자로서 직접 변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김진원 출마자는“안성시장은 안성을 대표하고 1,500여 명의 공무원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라며 “아무런 준비 없이 도전하는 것은 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지난 3년간 안성시 행정 전반과 비전, 분야별 정책 방향, 조직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을 “열정, 도덕성, 소통 능력, 강한 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