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단 캐릭터 공모전’ 개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공단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을 대표할 캐릭터 공모전으로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가방법은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함께 출품작품을 전자우편(ish4109@asim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제안자 1명(제안상)에게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상과 시상금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선발된 캐릭터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대표 캐릭터로서 공단 홍보물, 행사, 캠페인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및 제안 담당자(☎070-8856-2328)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