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성교회, 대덕면에 ‘사랑의 쌀’ 100포 기부

사랑의 쌀 선물로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해

 대덕면사무소(면장 최승린)가 지난 22일 한국기독교 장로회 서안성교회(담임목사 권태환)로부터 10kg 쌀 100포(35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성품으로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권태환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금, 교회가 지역사회 일원으로 지역주민들을 함께 돌보는 마음과 행동에 동참해야할 때라 여겨 교인들과 뜻을 같이 해 기부하게 되었다”며 “기부 한 쌀은 관내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쌀을 구매하기 힘든 이웃들에게 전해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최승린 대덕면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부에 동참해주신 서안성교회 목사님과 신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받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안성교회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대덕면에 매년 쌀을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도 각 100포씩 기부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