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택코리아, 한길복지재단에 통 큰 후원

건강물품 2천4백5십만원 상당 전달

 ㈜파마택코리아가 지난 15일 약 2천4백5십만원 상당의 비타민 등 물품을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기부하며 추워진 연말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길복지재단 산하기관인 한길학교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에는 ㈜파마택코리아 정용식 부장 등을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파마택코리아의 비타민, 영양제 등으로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파마택코리아 정용식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요즘 발달장애인 학생들과 이용인 등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뜻 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파마택코리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러한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은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한길복지재단은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파마택코리아는 지난 2018년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더 나은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협력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