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복지재단, 제9회 한길한마당 행사 개최

사랑나눔바자회, 알뜰마당, 먹거리 마당 등 다채롭게 진행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시 장애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행사 및 제9회 한길한마당, 2022 사랑나눔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길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재단 산하기관이 공동 주관하는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알뜰마당, 먹거리 마당, 체험마당 등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한창섭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귀한 나눔을 해주시는 후원 업체 및 지역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만들겠다.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개최하는 ‘한길한마당’ 행사는 바자회와 발표회가 격년으로 운영되며, 지역 내 장애인식개선을 비롯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의 통합 환경을 조성하여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함을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아울러 바자회의 수익금은 장애인 및 지역사회 위기가정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070)8187-9041)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