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최고의 공기업’ 슬로건 아래 최고의 서비스 제공 노력 공적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9일 ‘2022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서비스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부일보가 주최하고 경기신용보증재단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천신용보증재단이 후원하는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시상해 대외적으로 공표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상승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된 중요한 상이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최고의 공기업’을 슬로건으로 앞세워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행안부 주관 2020년 고객만족조사 전국 1등을 달성하는 등 시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최고의 영예인 고객만족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 상은 고객을 위해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고객행복을 위해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