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최고의 공기업’ 슬로건 아래 최고의 서비스 제공 노력 공적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9일 ‘2022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서비스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부일보가 주최하고 경기신용보증재단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천신용보증재단이 후원하는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시상해 대외적으로 공표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상승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된 중요한 상이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최고의 공기업’을 슬로건으로 앞세워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행안부 주관 2020년 고객만족조사 전국 1등을 달성하는 등 시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최고의 영예인 고객만족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 상은 고객을 위해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고객행복을 위해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소방서, 대형 재난 대비 긴급구조통제단 불시 훈련
안성소방서가 예고 없이 진행된 대규모 재난대응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현장 대응체계의 실효성과 기관 간 협업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6일 안성소방서는 청사 내에서 ‘2025 긴급구조통제단 불시 가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에는 소방차 16대와 소방인력 86명이 동원됐으며, 복합건축물에서 화재와 폭발이 동시에 발생해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진행됐다. 단순한 모의 상황을 넘어 실제 재난 현장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 훈련의 몰입도와 긴박감을 높였다. 훈련은 화재 진압, 인명 구조, 응급 처치 등 기본 임무 수행은 물론, 현장 지휘체계 확립과 유관기관 간 협조 절차를 실전처럼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에는 △현장지휘대 가동 및 역할 분담 △단계별 재난대응 절차 이행 △상황 변화에 따른 작전 조정 △재난안전통신망(PS-LTE)을 활용한 통신체계 구축 등이 포함됐다. 특히 현장지휘대와 통제단은 가상으로 주어진 재난 상황에 따라 신속히 판단하고 대응하며, 실전 수준의 위기 대응 능력을 점검했다. 이번 불시훈련은 단순한 모의 훈련을 넘어 실질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성소방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재난 대응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