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QR코드를 활용 고객의견, 제안수렴

신속한 의견 및 제안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설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견 및 제안수렴은 민원 처리 속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조사로 공단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안성국민체육센터 외 6곳의 입구에 QR코드[고객의견 및 제안을 수렴합니다] 포스터를 게시했다.

 고객 의견 제출 및 제안 방법은 각 시설물에 게시된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인식 후 의견 및 제안을 제시할 수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소방서, 대형 재난 대비 긴급구조통제단 불시 훈련
안성소방서가 예고 없이 진행된 대규모 재난대응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현장 대응체계의 실효성과 기관 간 협업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6일 안성소방서는 청사 내에서 ‘2025 긴급구조통제단 불시 가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에는 소방차 16대와 소방인력 86명이 동원됐으며, 복합건축물에서 화재와 폭발이 동시에 발생해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진행됐다. 단순한 모의 상황을 넘어 실제 재난 현장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 훈련의 몰입도와 긴박감을 높였다. 훈련은 화재 진압, 인명 구조, 응급 처치 등 기본 임무 수행은 물론, 현장 지휘체계 확립과 유관기관 간 협조 절차를 실전처럼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에는 △현장지휘대 가동 및 역할 분담 △단계별 재난대응 절차 이행 △상황 변화에 따른 작전 조정 △재난안전통신망(PS-LTE)을 활용한 통신체계 구축 등이 포함됐다. 특히 현장지휘대와 통제단은 가상으로 주어진 재난 상황에 따라 신속히 판단하고 대응하며, 실전 수준의 위기 대응 능력을 점검했다. 이번 불시훈련은 단순한 모의 훈련을 넘어 실질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성소방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재난 대응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