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QR코드를 활용 고객의견, 제안수렴

신속한 의견 및 제안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설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견 및 제안수렴은 민원 처리 속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조사로 공단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안성국민체육센터 외 6곳의 입구에 QR코드[고객의견 및 제안을 수렴합니다] 포스터를 게시했다.

 고객 의견 제출 및 제안 방법은 각 시설물에 게시된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인식 후 의견 및 제안을 제시할 수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