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새마을지도자대회 성황 속 개최

회원간 화합과 생명·평화·공동체 운동 실천 굳게 다짐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가 지난 19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의 서로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생명·평화·공동체 운동 실천을 다짐하는 2023년도 안성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 김학용 국회의원, 안정열 의회의장, 박명수 경기도의원, 시의원, 강진구 경기도새마을회이사장을 비롯한 내빈과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활동한 노고를 치하 하며 특히 새마을운동 공로로 국무총리상을 받은 박상태 서운면협의 회장을 비롯한 유공지도자에 대한 시상과 읍면동 종합평가 및 새마을회 활동 결산 영상보고, 대회사, 축사,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진원 회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새마을 지도자 여러분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준데 감사를 표하고 ”시대 변화의 흐름에 새마을운동을 세계와 함께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내년에도 활발히 활동해 주기 바란다고”말했다

 이어 한 해 동안 지역발전에 적극 기여한 새마을 지도자 등에게 상패를 수여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서운면협의회 박상태 회장이 국무총리상의 수상을 시작으로 조춘화(원곡면협의회) 행정안전부장관상, 견완수 3동협의회, 3동부녀회 엄완순 새마을운동중앙회장상, 도지사장, 경기도새마을회장상 등 총 5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