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맞춤 고1~고2 대학 입시 설명회 개최

대학 입시 기초용어부터 학생부 작성, 체계적 컨설팅 지원
성공적 대학 합격 위해 대입전략 전문가 합격 사례 분석

 안성시가 대학 입시 준비 시 정확한 정보전달과 체계적인 컨설팅 지원으로 진학률 향상과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을 주기위한 ‘안성맞춤 대학 입시 설명회 및 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 오는 7월 14일(일) 오후 2시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고등학교 1~2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빠른 전략으로 학교를 업그레이드 하자!’라는 타이틀로 고1,2 학생 및 학부모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대학 입시 기초용어 및 올바른 학생부 작성법, 성공적인 대학 합격을 위한 확실한 로드맵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또한 입시용어 및 올바른 학생부 작성방법 설명과 함께 다양한 합격사례 분석을 통해 현명한 대입 방향에 대해 안성메가스터디기숙학원 대입전략연구소 신진복 소장의 상세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Q&A 및 간단한 상담도 병행되며 설명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안성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안성소재 학교에 재학중인 고1,2학생 10명을 대상으로 10월 중 1:1 컨설팅 지원 혜택도 부여하는데 신청 기간은 7월 13일까지 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메가스터디기숙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설명회가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데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는 8월~9월에는 고3학생, 재수생 등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및 컨설팅이 운영될 예정으로 안성시 수험생들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의 미래교육과 교육지원팀 678-6853)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이미란)가 27일 지사에서 관내 장기요양기관 127개소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고, 선제적인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 청렴문화 확산 공동선언’과 ‘설 명절맞이 클린공단 캠페인’을 추진했다. 이번 간담회는 장기요양서비스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제도 개선 방향을 공유하는 한편, 공단과 장기요양기관 간 청렴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 △부당한 청탁 배제 △일상 속 청렴 실천 문화 정착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생활 속 청렴문화 확산 공동선언‘에 함께 참석하며, 청렴한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의 의지를 다졌다. 아울러 안성지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부패 취약 시기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설 명절맞이 클린공단 캠페인‘을 함께 추진했다. 캠페인을 통해 명절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적절한 관행을 예방하고, 청렴하고 신뢰받는 공단 이미지를 지역사회 전반에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안성지사 관계자는 “이번 공동선언과 캠페인은 공단과 장기요양기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문화의 출발점”이라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국민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