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조심 작품공모전 ‘누가 최고’

안성소방서 ‘우수작품’시상식

 안성소방서(서장 임정호)는 지난 17일 오전 전국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개최한 불조심 작품공모전에서 우수한 작품으로 선정된 대상 및 최우수상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한 어린이 12명에 대해 상을 주었다.

 학생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열린 이번 불조심 작품공모전에는 회화·포스터·표어·피난도 등 총 4개 분야 618점의 작품이 제출되었는데 창의성과 표현성 노력도를 위주로 평가했는데 심사위원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총 52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영예의 수상자는 표어부문 산평초교 6학년 이샘 포스터부문 백성초교 3학년 양윤지 회화부문 내혜홀초교 6학년 이현정 피난도부문 만정초교 2학년 곽현민 학생이 각기 각 분야별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수상자와 최우수상 수상자 등 12명이 시상식에 참석해 상장과 부상품을 받았다.

한편 안성소방서 담당자는 오늘 시상하지 못한 수상작품 (우수 및 장려상 40)은 각 학교별로 별도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회화 및 포스트 부문 수상작품 26점은 안성팜랜드 홍보관에서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