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안성공도지점

마케팅 리딩뱅크 영업점 선정

 NH농협 안성공도지점(지점장 이석호)가 올 상반기 및 하반기 통틀어 개인영업점 CS-CRM평가에서 마케팅 리댕뱅크 영업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상반기 및 3/4분기 종합업적 등 각종 사업에서도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성과는 평소 지역 밀착형 은행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온 이석호 지점장과 주윤옥 팀장의 솔선수범과 모든 직원의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 및 적극적인 CS-CRM활동으로 받은 빛나는 성과다.

 이석호 지점장은 안성공도지점은 금년도 농협은행 및 경기영업본부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에서 18회 이상 우수 영업점으로 선정됐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여 전 직원이 우수직원 표창을 수상하는 사무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도지점의 마케팅 리딩뱅크 영업점으로 선정된데 대해 공도읍민들은 모두 환영의 말을 했다.

 승두리에 살고 있다는 이 모 씨(·35)공도지점에 가면 직원들은 밝은 얼굴, 친절한 서비스로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은행이 되고 있다라면서 그래서 공도읍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고 극찬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