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따뜻이 나기 담요선물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영자)는 연일 계속되는 맹추위속에서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0일 담요 60(싯가 150만원)를 박명수 안성3동장을 비롯해 부녀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홀로 어렵게 사는 어르신들에게 담요를 전달했다.

 이번 선행을 주관한 홍영자 부녀회장은 우리들의 작은 노력을 통해 마련된 담요가 불우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불우이웃돕기 담요전달은 3동 새마을부녀회가 1026일 실시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으로 담요를 구매해 의미가 색다르다.

 박명수 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좋은 선행을 한 부녀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주위의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