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깨끗한 안성만든다’

새누리당 공도일대서 봉사활동 대대적 전개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워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지난 15일 오전 7시 공도읍 진사리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는 2008년 시작 된 이래로 총52차례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올해 2번째로 맞은 환경정화 활동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천동현·한이석 도 의원을 비롯해 이병택 농협안성시지부장, 공도읍 이장단 허근 회장, 공도부녀회 원명숙 회장과 회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공도 진사리 일대에서 청소활동을 벌였다.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는 지역 정당이 솔선 수범해 지역사회에 봉사 하겠다는 취지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 ‘사랑의 집 고쳐주기’ ,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봉사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해 성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오고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 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가 살아 숨쉬는 따뜻한 안성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