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안성중앙위원들 천안함폭침 전사자 추모

과천 경마장서 승마 통해‘말타기 즐거움’ 만끽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안성시지회(위원장 오승호· 이하 안성중앙위원회)회원 40명 회원들은 북한의 천안함 폭침 3주기를 맞아 지난 10일 안보 현장을 찾는 등 지역 안정과 발전의 중심단체로 역할을 다했다.

 이날 오전 9시 안성시민 회관 앞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이동재 시의회의장 등의 환송을 받으며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 천안함 안보현장을 방문해 전사자들을 추모했다.

 오승호 위원장은 “북한이 6·25사변을 일으켜 많은 동족을 죽음으로 몰아가고도 아직도 핵 불바다 위협을 하고 있다” 규탄하고 “정부는 북한이 도발하면 무자비한 응징으로 백배천배 응징 할 것” 을 요구했다.

 천안함 전사자들의 추모를 마친 회원들은 과천시에 소재한 경마장으로 이동해 한국마사회 회장의 영접을 받 고 구내식당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후 기수들의 조력을 받아 말타기 등 승마를 한 뒤 즐거운 마음으로 귀안했다.

 안성중앙위원회는 역량 높은 오승호 위원장의 지도력과 회원들의 결속으로 전국 최고 중앙위원회로 평가를 받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