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면 칠곡 감리교회

따뜻한 이웃나눔 사랑 실천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 소재 칠곡감리교회에서 성탄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 작은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라면 100박스를 원곡면사무소에기탁했다.

 칠곡감리교회 박재윤 목사는 “진정한 사랑은 나 혼자만이 아니라 내 지역과 내 이웃을 돌아보는 작은 나눔에서 부터 시작된다” 면서 “사랑을 받은 것보다 사랑을 주는 것이 더 행복하다” 고 말했다. 칠곡감리교회는 매년 불우이웃을 위해 봉사활동과 생필품 전달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있다.

 김규연 원곡면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칠곡감리교회에 감사한다” 며 “교회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성품을 전달받은 원곡면사무소는 기증한 교회의 뜻과 함께 라면을 국민기초수급자를 비롯해 소외된 저소득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