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인더스트리

한경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증

 국립한경대학교(총장 태범석)는 지난 22일 C&A 인더스트리(대표 배영애)로 부터 학생장학기금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발전기금 1천 만 원을 기탁했다.

 한경대학교와 (주)C&A 인더스트리는 이미 지난 6월 23일 인력양성 및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교류협정을 체결해 R&D 사업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해 오고있다.

 배영애 대표는“기업과 대학의 교류확대로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우수 인재 양성에 보탬이 되기 위해 발전 기금을 전달하겠다” 는 뜻을밝혔다. 2000년에 설립한 (주)C&A 인더스트리는 공업용 착색제(밀베이스)를 생산하는 부품 소재 업체로 일본이 독식해 온 밀베이스를 10년여간 연구개발 끝에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이다. 이에 2001년 벤처기업 선정, 우량기술 기업선정 등 기슬력으로도 승부하는 대표적인 중소기업 사례로 꼽히며 그 결과로 지난해 매출 70억 원을 기록하기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