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난방류 전달

안성상휴게소

 (주)영풍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서울방향 본부장 김영태·소장 박우필) 임·직원15명은 지난 19일 오전 안성시 봉남동에 살고 있는 생계곤란 재가가정 권 모 씨 댁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선행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에너지 빈곤층 2가구와 난방유 사용 2가구에 연탄 1천장과 난방유 4드럼을 각각 전달해 추위가 성큼 다가와도 땔감준비를 못해 걱정을 하고 있는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나눔에 스스로 참여한 안성휴게소 관계자는“추운 겨울 작은 정성이 전달되어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함이 전달됐으면 좋겠다” 면서 “큰 후원물품은 아니지만 앞으로 열심히 나눔과 봉사에 나서겠다” 고 연탄나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연탄을 받은 권 모 씨는 “골목길이 좁아 연탄차량이 제대로 진입할 수 없어 연탄매입에 어려움이 많았다” 면서 “안성휴게소가 연탄을 선물해 주어 올해 겨울은 따뜻하게 보내게 됐다” 라면서 고마움을 표명했다.

 원곡면 산하리에 위치한 안성휴게소는 단순히 먹고 쉬어 가는 곳이 아닌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