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산업단지 관리공단 연말연시 맞아 큰 봉사

소외이웃에 사랑나눔 연탄듬뿍 전달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일 관내 거주 소외이웃돕기 연탄 2천장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직원들이 소외이웃 3가구에 2천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하면서시작됐다.

 한영세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직원들의 정성어린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연탄 전달후 한영세 이사장을 비롯한 공단 관계자들은 금광면에 거주하는 독거 노인 공 모 씨(83세)와 기초생활수급자가구 김 모 씨(47 세), 삼죽면 차상위가구 원 모 씨(60세) 가정을 방문해 격려하고 연탄 600~700장씩 직접 전달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공모 할머니는 “날씨가 추워지는데 연탄은 몇장 안남아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연탄을 배달해 주어 감사할 따름이다” 고 고마워 했다.

 한편 미양면에 위치한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산업단지 관리와 입주업체의 생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산업단지 관리전문 기관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