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사랑의 밥차

천동현 도의회 부의장과 함께 진행

 경기도의회 천동현 부의장과 인기연예인인 정준호 영화배우 가 26일 사회복지시설인 안성 신생보육원을 방문해 ‘사랑의 밥차’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추위속 따뜻한 온정이 되고있다. 이날 봉사활동은 한국자유총연맹 이오장 회장을 비롯해 한 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지회 이기우 수석부회장과 회원 10 여 명, 사랑의 밥차 채성태 대표, 영화배우 전지우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비해 온 재료로 정성들여 돈까스와 탕수육 등을 직접 요리해 60여 명의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점심식사를 마친 후에는 유명바라스타 서덕식씨가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영화배우 전지우씨가 재능기부를 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원아들은 얼마전 신생보육원 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고마운 아저씨며, 형인 천동현 부의장과 TV로만 보아온 인기연예인이 직접 눈앞에서 재능을 보여주면서 박수치고 환호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천 부의장은 “학문속에는 여러 학생들이 찾는 희망의 길이 있고, 성공의 비결도 있다” 면서 “열심히 공부해 국가와 사회를 발전시킬 훌륭한 큰 인물이 될 것” 을 당부했다. 신생보육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두가 바쁜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천동현 부의장을 비롯해 많은 귀중한 분들이 찾아와 아이들에게 큰 희망을 심어주었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사회복지법인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해 온 신생보육원은 아이들의 행복발전소로 역할과 사명을 다하고 있는데 위치는 안성시 금광면 북절골길 72번지에 소재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