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가공협회 불우이웃돕기 앞장

불우이웃에 성품전달

 안성시 추출가공협회(회장 김기현)가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성품을 안성시 보건소에 기탁했다. 추출가공업협회 회원업소에서는 과일즙으로 가공한 호박즙과 배즙 80박스와 현금 100만 원을 불우이웃 돕기용으로 기부했다. 협회는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물품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있다.

 김기현 회장은 “아직 우리 주위엔 추운 겨울을 어렵게 보내는 이웃들이 생각보다 많다” 안타까운 어조로 불우이웃 생활상을 소개하며 “비록 적은 도움이지만 이 같은 행복 바이러스가 여러 곳에 전파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태춘식 보건소장은 “지역 사회 일원으로 솔선수범해 나눔에 동참하는 협회에 감사드린다” 며 “물품과 성금은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 고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