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고 12회 졸업생 ‘86동심회’

송년모임 통해 성금모아 따뜻한 기부

 2014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뜻있는 송년회를 만들어 소외된 우리 이웃을 돌아보는 단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두원공고 12회 졸업생들의 모임인 ‘86동심회’ 는 지난 27일 송년모임을 갖고, 회원 14명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50만 원을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기부했다.

 86동심회 우영훈 회장은 “마지막 20대를 보내는 송년회인 만큼 친구들과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면서 “작은 성금이 지만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져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성금을 기탁 받은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서는 독거노인과 노인부부 가정이 따뜻한 난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