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정, 근로장애인들과 함께「가을목동체험」후원

소요경비 일체 1,780,000원을 기부

 주식회사 장정(대표이사 김태규) 임직원은 1029일 송암보호작업장(시설장 어상철) 근로장애인들과 경기도 안성에 있는 안성팜랜드 가을목동체험을 함께하며 소요경비 일체 1,780,000원을 기부했다.

 중증장애인들은 이날 가축을 기르는 목동이 되어 1,287,000(39만 평)의 푸른 초장을 트랙터 트레일러로 돌아보고 각종 가축들에게 사료도 주고, 농장에서 생산된 생우유로 치즈 만드는 체험도 하며 마음껏 자연에 동화되어 기뻐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장정(대표이사 김태규)1992년도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보개산로129에 설립하여 국내최초로 부직포마스크를 국산화생산을 시작으로 메디컬용, 클린룸용 마스크를 생산하여 삼성전자()와 유한 킴벌리()에 공급하고 있으며, 2008년 베트남 호치민시에 해외기지를 구축하여 2013년 하노이에 각각 대규모 생산 공장을 세워 보호복, 방진마스크, 위생마스크 등을 생산 중에 있으며 산업군에서 사람과 제품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것으로부터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도록 더 나은 품질향상과 다양한 제품군 개발에 최선을 다 한다는 각오로 휴먼사랑의 회사이다.

 또한 김태규 대표이사는 늘 이웃사랑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증장애인들의 해외적응훈련을 위하여 10,000,000원을 내어 놓고 금년도 1012일부터 34일간 중증장애인 55(봉사자포함)을 일본 후쿠오카, 나가사키, 구슈 등을 함께 여행하며 꿈도 못 꾸는 중증장애인들에게 해외여행의 경험을 통하여 비장애인들과 함께 소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