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사랑을 드립니다“ 한마음 봉사단 돈까스 후원

신생보육원에서 따뜻한 정과 정성담긴 봉사활동 전개

 한마음봉사단 (단장 이문주)19일 신생보육원을 방문하여 사랑의 돈까스 후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정명호 회장, 이문주 단장, 천동현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학용 국회의원 부인 김화자 여사와 봉사단 15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수제 돈까스와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신생보육원 아동과 직원 80여명에게 제공하였다.

 정성껏 마련한 수제 돈까스의 깊은 맛과 잘 어우러진 샐러드, 색색이 곱게 차려진 신선한 과일과 음료수를 받아든 원생들 모두의 얼굴에는 웃음이 넘쳐났다한마음 봉사단은 지금까지 3년 동안 변함없이 매 월 신생보육원에 돈까스 후원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천동현 부의장은 지난해 정준호의 사랑의 밥차를 비롯해 매년 꾸준히 신생보육원을 후원해 오고 있다면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보냈던 청소년기를 회상하며 청소년기 아이들을 위해 힘닿는 데까지 돕겠다고 시설운영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문주 단장은 보육원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를 보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니 오늘 봉사가 더욱 뜻 깊고 보람 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지켜주고 싶다고 말했다.

 신생보육원 관계자는 생명의 기운이 넘치는 봄비가 내리는 날 이른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인 봉사단의 손길이 더욱 소중하고 아름답다면서 아낌없는 사랑의 선물을 안겨준 이문주 단장님을 비롯한 한마음 봉사단과 천동현 부의장과 김화자 여사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