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내년에 뵈어요!

‘GAGA 돈가스’어르신돈가스 나눔 행사 가져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GAGA돈가스(대표 한현수)(계동 소재)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서운면 어르신 30여명을 모시고, 무료로 “돈가스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GAGA돈가스 한현수 대표는 “오늘 어르신들을 모시고 작지만 점심(돈가스)을 제공해드리며, 추운 날 나오시기 괜찮을까 많은 고민을 했는데 외부에 나오기 힘든 여건에서도, 이렇게 기뻐하시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위해 내 부모․아빠의 마음으로 모시듯 더 열심히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흐뭇한 미소를 전하였다. 이날 함께 참여한 한 어르신은 “얼마 만에 이렇게 돈가스 집에 와서 돈가스를 먹어보는지 모르겠다.”며,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편하게 잘 먹었다.”며, 연신 고마움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한현수 대표는, 안성시 대덕면 보동리에서 사업체 지엔티(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12년 12월 업무협약을 계기로 안성푸드뱅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노인정을 정기적으로 찾아 후원물품(돈가스류 등)을 기탁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지엔티는 (GIVE & TAKE) “베풀어 드림으로써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번 돈가스나누기라는 작은 나눔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