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 현장중심 학교행정 지원

안성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 교육행정 컨설팅 실시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28일 보체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학생중심, 현장중심 학교현장지원을 위한 교육행정 컨설팅을 실시한다.

 정용호 경영지원과장을 단장으로 교육지원청 직원 21명으로 구성된 교육행정 컨설팅 지원단은 인사관리, 교육공무직원관리, 계약관리, 재산관리, 급여, 시설물 안전점검, 교육정보화, 보안관리 등 13개 분야에 대한 학교행정을 지원한다.

 컨설팅단은 일선학교에서 평소 어려움을 겪는 분야를 사전 조사하여 각 분야별 전문가가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학교 근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학교와 교육지원청간 유기적인 협업 관계를 강화한다.

 정진권교육장은 “새롭게 도입하여 시행하는 교육행정 컨설팅 지원단을 통해 학교행정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학교 현장 중심의 지원행정으로 학교교육행정의 업무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 된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