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수철)와 국제로타리3600지구 안성로타리클럽(회장 김대길)은 지난 1일 대덕면에 위치한 클럽회관에서 MOU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했다.
이날 자원봉사실천을 통하여 상호협력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하여 MOU업무협약 체결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참된 봉사의 의미를 깨닫고 봉사하는 마음을 다잡고자 안성로타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신수철은 “봉사하면 빠질 수 없는 전통과 역사가 깊은 안성로타리클럽과 인연을 맺어 MOU체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안성로타리 클럽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서로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관계로 지속되기를 바라며 안성 로타리클럽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안성로타리클럽 김대길 회장은 “다양하고 체계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수 있는 지원군을 만난 것 같아 든든하다. 지역사회를 위해 작은 힘을 보탤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로타리3600지구 안성로타리클럽은 현재 취약계층 청소년 교복지원, 안성맞춤 행복나눔 이동진료 실시, 장학금 전달, 지역소외계층 쌀나눔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