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낙지의 집(대표 이종택, 심경원), 커피(coffee)란(대표 고애란)에서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 봉사단과 연계 협력해,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보개면에 위치한 금란복지원(이사장 정금란)을 방문해 금란복지원 생활인 70여명에 따뜻한 사랑 소머리 국밥, 커피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을 훈훈하게 했다.
산낙지의 집(대표 이종택, 심경원)대표는 “지난 안성남사당 바우덕이 축제(9월 29일~10월3일)시 판매한 음식의 수익금 일부를 지역소외계층에 나눔을 주고자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번기회를 계기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을 찾아 나눔과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금란복지원 정금란 이사장은 “휴일에 우리 원생들을 위해 손수 음식과 다과를 준비하고,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주신 산낙지의 집 대표님 내외분과 커피란 대표님,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며, “평소에는 찾아보지 못한 따뜻한 손길을 그리워하는 우리 같은 생활인들이 많다.”며, “금란복지원은 지역사회에서 장애인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선행에 산낙지의 집(산낙지 요리전문점), 커피(coffee)란(커피전문점)은 안성시 금산동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