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육재정 위기 극복 예비대학 협조 요청

이재정 교육감, 교육시민단체와 간담회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11월 16일 오전 경기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열린 ‘교육시민단체 간담회’에 참석해 교육시민단체들과 대화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교육희망네트워크, 경기교육희망포럼, 참교육학 부모회, 경기혁신학부모네트워크, 전국장애인부모연대 경기지부, 친환 경 학교급식 경기도운동본부, 교육재정확대국민운동본부 및 경기도교 육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경기 교육재정 위기 극복 및 예비대학 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교육시민단체들은 교육재정, 교육급식, 특수교육 등 교육정책을 비롯 해 학부모회, 운영위원회 운영, 혁신학교, 야간자율학습, 예비대학 등 다양한 교육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