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매 안성시 나눔 봉사단 단장(박석규)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랑동전 모으기 캠페인’ 사랑의 열매 우유팩 저금통 40여개를 안성검도관 아이들에게 최초 배포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사랑의 열매 저금통에 동전을 넣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안성검도관 김중배 관장과 학부모의 요청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별도 제작하여 배포된 사랑의 열매 우유팩 저금통 40여개는 이후 아이들이 사랑동전을 사랑의 열매 저금통에 채워서 별도의 기부행사를 통해서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게 되는데 기부된 사랑동전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된다.
‘사랑동전 모으기 캠페인’은 경기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안성시 나눔봉사단이 안성시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및 학원 등의 어린이, 학생, 부모님을 대상으로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고, 안성시 나눔봉사단에서는 기부를 원하는 단체나 학교에 지속적으로 사랑의 열매 저금통을 배포할 계획이다.
박석규 사랑의 열매 안성시 나눔 봉사단 단장은 “이번 행사가 자라나는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